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정타워 Q.라운지, 시즌 한정 프리미엄 브런치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20-01-24 11:00 송고
부산 삼정타워 8층에 위치한 Q.라운지 베이커리에서 시즌 한정 브런치 메뉴인 셰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전했다.

셰프 컬렉션은 메인 셰프가 신선한 계절 과일을 바탕으로 새롭게 개발한 프리미엄 브런치 컬렉션이다.

이번 달 출시된 브런치 신메뉴인 Q.1은 계절 과일, 요구르트 드레싱을 곁들인 팬케이크와 프랑스 수제 햄, 핸드메이드 바질페스토가 베이스인 바게트가 세트로 구성되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출시된 ‘papa 스콘’은 고소한 버터향 스콘에 파를 곁들이고 햄과 치즈로 풍미를 더해 맛과 건강을 함께 잡았다.

‘소시지 바질 크루아상’은 크루아상에 갈비맛 소시지와 양파의 조합으로 남녀노소 식사대용으로 안성맞춤이라는 설명이다.

서면 중심가에 위치한 삼정타워는 작년 7월 오픈한 이후 트렌디한 매장과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즐길거리를 통해 새로운 엔터플렉스로 SNS에서 입소문이 난 곳이다.

특히 8층에 위치한 Q.라운지는 감각적인 공간 인테리어와 올어라운드 통유리를 통한 시티뷰, 퀄리티 높은 식음료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전문 파티셰를 포함, 바리스타 챔피언 수상 경력과 유명 외식업에서 실력을 쌓은 셰프를 직접 고용하여 베이커리, 브런치, 커피 등 출시되는 모든 메뉴의 원재료부터 레시피까지 엄격한 내부 테스팅 과정을 거치고 있다.

엄선된 최고급 재료만 취급하는 것은 물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주기적으로 시식회와 품평회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삼정타워 Q.라운지는 도심 속에서 제대로 된 뷰와 분위기,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유니크 라운지”라며 “매일 아침 직접 갓 구운 빵만 제공하는 등 Q.베이커리, Q.카페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베이커리 브런치 타임을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2시까지 확대했다. 앞으로도 매 시즌 더욱 다양한 메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삼정타워Q.라운지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이탈리아와 프랑스를 콘셉트로 한 티라미수, 플로랑탱, 시그니처 밀크티 아이리시 에디션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